[교무처 교무부 신규 학사포탈시스템 HelpDesk 지원 학생 모집 안내]
교무처 교무부에서는 신규 학사포탈시스템 운영과 관련하여 콜센터를 운영할 예정입니다.
1. 지원 자격: 미래캠퍼스에 재학중인 학생(또는 휴학생, 가급적 전일 근로가 가능한 인원 우대)
2. 근로시간: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
3. 모집인원: 3명(전일 근로가 모집되지 않은 경우 추가 모집)
4. 근로비: 학생복지부 일반 근로 기준에 해당하는 단가로 근로비 지급(월별 지급)
5. 업무내용: 신규 학사정보시스템 관련하여 문의사항 응대 및 정리(관련 메뉴얼 지급 및 교육 예정)
6. 근로기간: 2022. 11월 ~ 2023. 2월
7. 근로장소: 대학본부 108호(교무처 교무부)
